글로벌 트렌드인 애슬레저 바람이 올초부터 국내에서도 심상치 않다. 아웃도어와 스포츠업체들이 줄지어 2016 SS 시즌 신상품 설명회를 가지고, 또한 출시되고 있는 제품들 또한 신발부터 옷까지 다양하다.

프랑스 아웃도어 아이더는 지난 24일(수)과 25일(목) 양일간 충북 청주시 더빈 컨벤션에서 아이더 대리점 점주와 백화점 유통 관계자, 판매사원 등 약 600여명을 대상으로 2016년 SS 신상품 설명회를 관심속에 개최했다.

▲ (사진제공:아이더) 아이더 2016 SS 신상품 설명회

이번 설명회에서 아이더는 등산에는 제니엄과 하이테크, 아웃도어 스포츠에는 모멘텀과 크루즈,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은 이스케이프와 트라비즈, 키즈 등으로 구성한 2016년 달라진 아이더 제품 라인을 소개했으며, 이중 모멘텀과 크루즈, 이스케이프는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들이다.

특히 새롭게 런칭하는 모멘텀 라인은 어떠한 기후변화에서도 퍼포먼스를 낼 수 있는 고기능성 아웃도어 스포티즘 라인이다. 고기능성 소재로 스마트한 기능을 갖췄고 새로운 로고 플레이와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여름을 겨냥한 냉감라인인 ‘아이스’ 제품들의 기능성을 업그레이드 하고 스타일 수 및 물량을 전폭 확대하는 한편 수상 레포츠 라인인 크루즈라인을 새롭게 런칭했다. 무더운 날씨에도 야외활동을 쾌적하게 즐기려는 소비자들을 적극 공략한다는 것이다.

▲ (사진제공:아이더) 아이더 2016 SS 신상품 설명회_모멘텀 라인 런칭쇼.jpg

이외에도 아이더는 모멘텀 라인 런칭을 기념해 국내 유일의 파쿠르팀인 '파쿠르 제너레이션스 코리아'를 초청해 런칭쇼를 진행했다. 크루들은 모멘텀 라인의 의류들과 주력 워킹화인 맥시멀 1.0을 착장하고 뛰고 넘고 구르는 파쿠르 시범을 멋지게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아이더 관계자는 “아이더는 애슬레저에 아이더만의 기술력과 젊고 세련된 이미지를 결합해 대대적인 변화에 나설 것이며, 관련 제품 개발과 판매에 주력하는 한편 고객관리를 강화해 매출 안정화에 힘쓰겠다 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