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커피 가루 활용 항균·소취 기능 겨울 패딩부츠 선보여

2018-11-22     이기복 기자

아웃도어 K2가 커피 가루를 활용한 겨울 방한 패딩부츠 4종을 출시했다.

K2 패딩부츠 4종은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제품으로 재활용된 커피 가루가 함유된 인솔을 적용하여 항균 및 소취 기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라떼(LATTE)’, ‘마끼아또(MACCHIATO)’, ‘더치(DUTCH)’, ‘크레마(CREMA)’ 등 커피와 연관된 제품 네이밍으로 콜라보레이션의 의미를 더했다.

▲ (자료출처:K2) 마끼아또

겨울 패딩부츠 라떼, 마끼아또, 더치는 미끄러짐 방지 기능을 갖춘 하이드로스토퍼(HYDRO STOPPER)를 바닥창에 적용해 미끄러운 눈길이나 빙판에서도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특히 기존 부츠 대비 스토퍼 면적을 확대하고, 눈길 및 젖은 노면에 특화된 타이어 패턴을 적용해 안정성 및 접지력을 강화했다. 방수 및 투습 기능이 있는 소재를 사용해 갑작스러운 눈과 비에도 발이 젖지 않고, 신발 내부의 땀이나 습기는 밖으로 원활히 배출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가볍고 쿠셔닝이 좋은 미드솔을 적용해 장시간 신어도 발이 편안하며, 측면에 지퍼를 설계하여 신고 벗기 용이하다.

기본 디자인의 라떼는 블랙, 다크 그레이, 다크 브라운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퍼가 부착된 마끼야또는 블랙, 그레이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그리고, 앵클부츠 길이의 더치는 블랙, 네이비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 (자료출처:K2) 왼쪽부터_ 크레마, 더치, 라떼, 마끼아또

K2는 캐주얼하게 신기 좋은 패딩 슬립온 스타일의 ‘크레마’ 도 함께 출시했다. 신고 벗기가 편하며, 생활 방수 기능 및 미끄럼 방지 기능을 갖춰 빙판길이나 젖어있는 도로에서도 안전하게 신을 수 있다. 블랙, 네이비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한편, K2는 탐앤탐스와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신상 부츠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전문 바리스타가 진행하는 원데이 커피 클래스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28일부터 12월 25일까지로 K2 신상 부츠 구매고객이면 응모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K2 공식몰과 SNS채널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