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모델 정우성과 레드페이스가 제안하는 화사한 봄에 어울리는 아웃도어 스타일링은 어떤 것이 있을까.

봄에는 겨우내 입었던 채도가 높고 강렬한 색상의 옷보다는 파스텔톤의 화사하고 따뜻한 색상의 재킷이 좋다. 레드페이스의 '콘트라 트래블 재킷'과 '콘트라 트래블 우먼 재킷'은 화사한 봄꽃과 어울리는 레드, 어떤 색과도 조화로운 네이비, 활동성을 강조하는 카키, 부드러운 이미지의 아이보리 등 봄에 어울리는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_봄철 아웃도어 스타일링_정우성

재킷의 소재로는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해 완벽한 방풍기능과 우수한 투습력으로 예측하기 힘든 봄 날씨에 적합한 기능성까지 가지고 있다.

아웃도어 팬츠를 선택할 때에는 재킷과 같은 파스텔톤이지만 조금 더 차분한 색상을 선택한다면 활동적인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블랙, 카키, 그레이 등의 색상으로 출시된 레드페이스의 '아이거 팬츠'는 슬림한 라인을 살려주는 스마트 핏을 적용해 투박한 등산복들 사이에서 세련미가 돋보이는 상품이다. 

아이거 팬츠에는 신축성이 뛰어난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가 적용되었기 때문에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어떠한 움직임에도 편안한 아웃도어 활동을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화려한 색상의 워킹화를 선택해 봄철 아웃도어룩을 완성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_봄철 아웃도어 스타일링

레드페이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콘트라 PFS 카이 워킹화'는 퍼플/와인/레드/네이비/그레이/블랙의 다양한 색상이 있어 취향에 따라 컬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일반적인 신발끈이 아닌 다이얼을 이용하는 오토레이싱 시스템을 채용해 독특한 디자인으로 개성을 뽐낼 수 있다.

봄철에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아웃도어 패션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며,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와 활동성이 좋은 제품을 선택하여, 겨우내 얼어있던 몸을 따스한 봄바람에 녹이며 봄을 제대로 즐겼으면 좋겠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