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트레일러닝 대회인 ‘UTMB(울트라 트레일 몽블랑)’를 공식 후원하고 있는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틴하드웨어가 국내 최고 권위의 트레일러닝 대회인 ‘코리아50K’의 2016년 메인 파트너로 나선다.

▲ (자료출처;마운틴하드웨어) 코리아 50k 로고.

‘코리아50K’는 2015년 국내최초로 UTMB, UTMF와 같은 세계 대회 참가를 위한 포인트를 부여할 수 있는 국제트레일러닝협회( ITRA) 인증을 받으며 대한민국 트레일러닝의 위상을 한 단계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 대회다. 대회 참가 선수들은 이번 대회 입상을 통해 세계대회 출전 자격을 얻기 위한 ITRA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코리아 50K’ 공식 후원을 기념하기 위해 마운틴하드웨어는 ‘트레일 러너를 위한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3월 25일부터 대회 전날인 4월 23일까지의 이벤트 기간 동안 마운틴하드웨어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은 트레일러닝 전문 풋웨어 브랜드인 몬트레일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 (자료출처;마운틴하드웨어)마운틴하드웨어 소비자 이벤트

또한, 마운틴하드웨어의 하이브리드 다운자켓과 방풍자켓 역시 25%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증정되는 스크래치 쿠폰을 통한 추가 혜택을 기대할 수도 있다.

2016년 코리아50K는 오는 4월 24일 경기도 동두천시 일대에서 개최되며, 59km와 13km 부문, 그리고 어린이가 참가하는 ‘KIDS 1K’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