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코리아가 바라보는 각도에 따라 색상이 달라지는 신소재 ‘카멜레오이드 메쉬’를 최초로 적용한 쿠셔닝 러닝화 ‘젤 퀀텀 360 CM’을 출시했다.

‘젤 퀀텀 360 CM’은 3년 이상의 연구개발 과정을 거쳐 작년에 처음으로 선보인 젤 퀀텀 360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로 아식스 러닝화 카테고리 중에서도 쿠셔닝에 특화된 제품이다. 아식스 고유 쿠셔닝 기술인 ‘젤’이 러닝화 전족부부터 후족부까지 360도에 걸쳐 전략적으로 배치되어 일반 러닝화에 비해 러닝 시 탁월한 충격 흡수력을 가지고 있다.

▲ (자료출처:아식스) ‘젤 퀀텀 360 CM’

특히 이번에 출시한 ‘젤 퀀텀 360 CM’에는 아식스 러닝화 중에서는 최초로 ‘카멜레오이드 메쉬’라는 신소재가 적용됐다. ‘카멜레오이드 메쉬’는 바라보는 각도에 따라 소재의 색상이 변하는 것이 특징으로 기존에 느낄 수 없던 시각적 즐거움을 러너에게 선사한다. 또한 그물 구조의 소재 특성에 따라 한층 개선된 통기성과 뛰어난 신축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신발의 무게를 줄이고 뒤틀림을 방지하는 ‘트러스틱 구조’와 러너의 체중을 신발 전체에 고루 분산시키는 ‘가이던스 라인’을 적용하여 러닝 시 자연스러운 무게 중심 이동과 효율적인 운동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러너의 발바닥 모양에 맞춰 변형되는 안창과 러닝화 갑피에 플루이드핏을 적용하여 러닝 시 최고의 착화감을 제공한다.

‘젤 퀀텀 360 CM‘은 총 3 종류로 남성용으로 ‘블랙/그린’과 ‘네이비/옐로우’가 있고, 여성용으로 ‘블랙/그린’이 출시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