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에서 가을의 정취를 느끼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등산화 장만이 많아지는 시즌이다. 레드페이스가 장거리 산행에서도 안전하게 등산할 수 있도록 아웃솔을 강화한 2016년 신상품 ‘콘트라 불칸 미드 등산화’를 출시한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콘트라 불칸 미드 등산화

레드페이스의 '콘트라 불칸 미드 등산화'는 장기 산행 및 중거리 산행, 트레킹에 적합한 남녀공용 미드컷 등산화다. 레드페이스의 자체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하여 방수, 방풍 기능과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이 뛰어나 항상 쾌적한 착화감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한국 산악 지형에 최적화된 내구성과 접지력을 지닌 콘트라 릿지 프로 마운틴 아웃솔을 사용하여 험준한 산길에서도 미끄러짐 없이 걸을 수 있다.

향균 및 탈취 기능이 우수한 오쏘라이트 인솔을 사용하여 쾌적함을 느낄 수 있으며 편안한 착용감으로 피로도를 경감시켜준다. 러버토캡을 전면에 사용하여 내구성이 뛰어나고 3M 배색을 적용하여 야간 산행시에도 유용하다. 여분 슈레이스가 메인 슈레이스와 다른 칼라로 제공되기 때문에 여러가지 연출이 가능한 것도 매력 포인트다. 색상은 와인,베이지,네이비,오렌지,핑크가 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콘트라불칸미드등산화-네이비(아웃솔바닥)

레드페이스는 등산화 출시와 함께 소비자가 선 경험할 수 있는 등산화 체험단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블로거라면 누구나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9월 18일(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사람은 '콘트라 불칸 미드 등산화'를 착용하고 아웃도어 활동과 기능 테스트 등의 활동을 자유롭게 진행할 수 있으며, 활동 체험수기를 2회 작성하게 된다. 당첨자는 9월 20일(화)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