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아웃도어 브랜드 하그로프스는 본격적인 아웃도어 계절을 맞아 등산부터 트레킹 및 백패킹, 클라이밍까지 모든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을 자랑하는 ‘스피츠 자켓’을 한정 출시하며,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스피츠 자켓’은 하그로프스의 대표 프리미엄 자켓으로 프랑스 탐험가 ‘에르완 르 란느’의 끝없는 탐험과 도전 정신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

▲ (자료출처:하그로프스) 대표 프리미엄 아웃도어 자켓 스피츠 자켓 한정 출시

특히 이번 ‘스피츠 자켓’은 ‘고어 텍스 프로 3 레이어’ 소재를 사용하여 제품의 무게는 줄이되 내구성을 높였고, 특히 후드를 포함하여 어깨와 소매, 등과 엉덩이 등 마모가 많은 부분에는 동일 소재를 덧대는 방식으로 내구성을 한 차례 더 끌어올렸다.

그 밖에도 착용자의 체형에 맞게 후드 조절을 세 방향으로 가능하게 하여 착용감을 높였고, 쉽게 습기가 차는 양팔 안쪽에는 별도의 지퍼를 달아 통기성을 높였다. 또한, 모든 지퍼에는 라미네이트 필름 처리를 적용하여 방수, 발수, 방풍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하그로프스) 대표 프리미엄 아웃도어 자켓 스피츠 자켓 한정 출시

하그로프스는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9일부터 신세계백화점 인천점과 SSG.COM 등 일부 매장에서 ‘스피츠 자켓’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매장에서 ‘스피츠 자켓’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3만 원 상당의 하그로프스 친환경 플리스 자켓을 증정한다. 이벤트 진행 매장 관련 자세한 문의는 ’하그로프스 마케팅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