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는 전속모델 정우성과 함께한 50주년 화보 메이킹 영상을 공개하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드페이스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서는 레드페이스가 추구하는 정통 아웃도어 정신을 자신감 있게 표현하는 정우성의 모습과 이번 시즌에 출시되는 다양한 신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의 대표 상품인 등산화를 비롯하여 초겨울 방풍재킷, 구스다운 등 마운틴웨어에서부터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용품까지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50주년 메이킹 영상

화보 촬영 현장에 있는 듯한 현장감을 살리면서 레드페이스의 정통 아웃도어 감성을 더해 제작한 이번 50주년 화보 메이킹 영상은 시티아웃도어룩부터 익스트림 마운틴룩까지 레드페이스의 2016년 가을 겨울 신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마치 카메라를 뚫을 것처럼 쳐다보는 정우성의 눈빛과 레드페이스의 “OUTDOOR CLASSIC” 정신을 엿볼 수 있어, 50주년을 맞는 레드페이스의 가을 겨울 신상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50주년 메이킹 영상

레드페이스는 메이킹 영상 공개와 함께 영상공유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레드페이스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9월 21일(수)부터 9월 25일(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메이킹 영상을 감상한 후 본인의 페이스북과 블로그에 공유한 응모자 중 총 30명을 선정하여 5명에게는 이번 시즌 신상품인 콘트라 불칸 미드 등산화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9월 27일(화)에 발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