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코리아가 나노 기술을 적용한 원단을 사용해 반영구적인 발수 및 투습 기능을 지닌 러닝화 ‘GT-2000 4 플라즈마가드’를 출시했다.

‘GT-2000 4 플라즈마가드’는 아식스 안정화 카테고리 제품으로 러닝 시 발목이 안쪽으로 꺾이는 현상을 방지하여 일반 러너 및 과내전 성향의 러너에게 최적화된 러닝화다.

▲ (자료출처:아식스) 나노 기술 적용 러닝화 ‘GT-2000 4 플라즈마가드’

‘GT-2000 4 플라즈마가드’의 가장 큰 특징은 나노 기술에 바탕을 둔 러닝화 원단에 있다. 일반적인 발수 가공 처리 방식이 원단 표면에 발수 코팅을 입히는 방식인 반면, ‘GT-2000 4 플라즈마가드’에는 표면이 아닌 원단 내부 분자 수준까지 발수 화학 물질을 침투시키는 가공 방식이 적용됐다.

특수 나노 코팅이 적용된 ‘GT-2000 4 플라즈마가드’는 반영구적인 발수 및 투습 기능과 함께 외부 오염 물질을 차단하는 기능을 자랑한다. 또한, 러닝화 안쪽에 방수 필름을 제거해 무게는 줄이되, 통기성과 착용감은 높여 비 오는 날씨에도 발의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준다.

그 밖에도 러너의 발바닥 모양에 맞춰 변형되는 컴포드라이 인솔을 적용해 통기성과 항균성을 높였고, 러닝화 갑피에는 빛을 반사하는 3M 소재를 활용한 라이트쇼 기능을 추가해 야간 러닝 시 안정성을 높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