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최초로 실시간 방송과 버스킹을 결합한 차별화된 스타일링쇼가 전개되어 화제를 모았다.

네파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인터넷 스타 홍영기와 함께 겨울철 다운재킷 스타일링을 소개하는 페이스북 실시간 방송 ‘라이브 스타일링 버스킹’을 11월 24일과 12월 1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네파는 최근 트렌디한 매체 툴로 활용되는 ‘페이스북 실시간 방송’과 자유로운 퍼포먼스를 의미하는 ‘버스킹’을 결합해 ‘라이브 스타일링 버스킹’이란 신개념 마케팅을 아웃도어 브랜드 최초로 선보였다. 여기에 스타일 멘토로 사랑 받고 있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인터넷 스타로 활약하는 홍영기를 섭외해 차별화된 스타일링쇼를 선보였다.

▲ (자료출처:네파) 한혜연 홍영기 라이브 스타일링 버스킹

네파 라이브 스타일링 버스킹은 한혜연과 홍영기가 홍대와 여의도 길거리에 나가 스타일링이 필요한 대학생 및 직장인에게 직접 다운재킷 스타일링을 하고, 이 과정을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하는 라이브 형태의 스타일링 클래스다. 일반적인 스타일링 클래스와 달리 최근 유행하고 있는 1인 방송 형태로 네티즌들과의 실시간 소통을 통해 진행된 점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24일에는 홍대에서, 12월 1일에는 여의도에서 각각 대학생들과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스타일링 클래스뿐만 아니라 실시간으로 재밌는 댓글을 달거나 가장 많은 댓글을 단 사람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호응을 이끌어 냈으며, 이 결과 최대 동시 접속자수 2,000여 명을 기록하며 온라인 상에서 큰 화제가 됐다.

스타일 멘토로 나선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이벤트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네파 알라스카 다운 시리즈를 활용한 캐주얼룩과 비즈니스룩을 직접 코디해주며 겨울철 다운 스타일링을 제안했으며, 실시간 소통을 통해 최근 패션 트렌드와 많은 이들이 궁금해 하던 스타일링 팁을 소개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온라인 ‘얼짱’으로 유명한 홍영기는 리포터가 되어 직접 길거리에 나가 현장 인터뷰를 통해 이벤트 참가자를 섭외하는 것은 물론, 스타일링 클래스 시간에는 네티즌들의 댓글들을 읽어주며 실시간 소통의 재미를 이끌어 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