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은 롱패딩으로 따뜻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만들어 보자.

매서운 한파가 시작되면서 여성들이 옷장 앞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다. 슬림한 핏에 세련된 이미지까지 풍기는 코트를 걸쳤다가 추위에 떨기 쉽고 다운재킷을 입자니 부해보여 맵시가 나지 않기 때문이다.

올 겨울 아웃도어업계는 여성들의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 줄 아이템으로 ‘코트형 롱 다운재킷’을 많이 줄시하고 있다. 보온과 경량성을 기본으로 갖추고 트렌치코트나 더블버튼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허리 라인을 강조한 디테일을 넣는 등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 (자료출처:아이더) 디오나 다운재킷 여성용

아이더는 슬림한 실루엣에 허벅지를 감싸는 긴 기장으로 여성들이 세련된 겨울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코트형 롱 다운재킷 2종을 출시했다.

아이더 '디오나 다운재킷'은 무채색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데일리 아우터로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최고급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으로 보온력을 높였다. 여성용의 경우 고급스러운 터치감이 느껴지는 타슬란 소재를 사용해 방수, 방풍이 효과적이다. 또한 겉감에 작은 손실이 생겼을 때 다운재킷의 동일한 원단을 손쉽게 붙일 수 있는 리페어 키트와 부분 세탁의 편의성을 위해 이중 목깃 기능을 탑재했다. 남성용의 경우 차콜, 인디고, 다크 베이지 3종이며, 여성용은 블랙, 오프 화이트, 카멜 3종이다.

▲ (자료출처:아이더) 라일 롱 다운재킷

아이더 ‘라일 다운재킷’은 고급스런 디테일이 특징인 트렌치코트형 퀼팅 롱 다운재킷이다. 최고급 프렌치 덕다운 소재를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며 포근한 느낌을 더했다. 허리부분에 벨트로 슬림한 실루엣을 돋보이게 한다. 유니크한 단추 디테일이 가미된 트렌치코트 디자인으로 세련된 비즈니스 오피스룩으로 연출하기 제격이다. 특히 세련된 블루폭스 퍼(Fur)를 후드에 트리밍해 더욱 우아하고 스타일리시한 패션 연출이 가능하다. 여성용 제품으로 색상은 블랙다크 카키 2종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