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개봉 예정인 영화 '미녀와 야수'에 아식스타이거와 디즈니 콜라보 제품 '미녀와 야수' 출시 했다. 

스트리트패션 감성 아식스타이거가 영화개봉 3일전인 오늘 13일 ‘아식스X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고풍적인 우아함이 담긴 영화 속 의상을 모티브로 한 섬세한 디자인은 주인공인 벨과 왕자의 일원이 된듯한 디자인이 영화를 보는 관객의 몰입도를 높인다.

▲ (자료출처:아식스타이거) 아식스타이거x디즈니 동심자극 영화 모티브 콜라보 ‘미녀와 야수’ 출시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시대를 상징하는 화려함과 모던하고 절제된 현대 이미지가 어우러져 스니커즈에 반영됐다.

어른들에겐 동심을, 아이들에겐 새로운 이야기를 안겨주는 ‘미녀와 야수’는 벨의 우아함과 독립적인 성격을 반영한 부드러운 곡선 그리고 야수의 거칠면서 부드러운 면모를 살린 딥한 컬러와 독특한 질감의 소재 그외 꽃과 자연의 다채로운 배경 이미지를 스니커즈에 담았다.

▲ (자료출처:아식스타이거) 아식스타이거x디즈니 동심자극 영화 모티브 콜라보 ‘미녀와 야수’ 출시

영화 ‘미녀와 야수’에서 영감 받아 제작된 아식스타이거X디즈니 콜라보레이션 ‘미녀와 야수’는 플래티넘, 골드 컬렉션 총 7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3월 13일과 18일, 두 번에 걸쳐 아식스타이거 롯데 본점 7F, 분더샵 청담점, 무신사 단 3곳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