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경량 워킹화, PFS 테크 에어 니트 워킹화와 PFS 제타 워킹화를 출시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 PFS 테크 에어 니트 워킹화

레드페이스의 PFS 테크 에어 니트 워킹화는 단거리 산행, 트레킹 및 트레일 워킹에 적합한 남녀공용 로우컷 오토 니트 워킹화다. 갑피 부분에 착용감이 뛰어난 니트 소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통기성이 좋으며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접목하여 아스팔트에서도 편하게 걸을 수 있다. 또한, 발과의 일치감을 증대시키는 퍼펙트 핏 시스템을 사용하여 착화감을 증대시키고 오토레이싱 시스템을 적용하여 등산화 끈을 쉽게 조이고 풀 수 있다. 무봉제 기법을 사용하여 무게를 줄이는 동시에 미드솔 부분에 생크를 적용하여 신발이 뒤틀리지 않게 잡아준다. 색상은 그린, 레드, 블랙으로 출시되어 평상시 운동에 착용하기에도 무난하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 PFS 제타 워킹화

PFS 제타 워킹화 역시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사용한 단거리 산행 및 트레일 워킹에 적합한 남녀공용 로우컷 워킹화다. 퍼펙트 핏 시스템을 사용하여 아치를 받쳐주고 발에 밀착되어 워킹시 발의 피로도를 경감시킨다. 밀착감이 높은 퍼펙트 핏 폼 인솔은 발의 피로도를 줄여주고 쾌적성과 쿠션성이 강조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인젝션 파일론을 미드솔 전체에 사용하여 경량성과 쿠셔닝이 뛰어나기 때문에 평상시 착용하기 편리하다. 그레이, 핑크 색상이 출시되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