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가 흡습속건이 뛰어난 소재의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를 출시했다. 여름철 가장 기본적인 디자인의 네파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는 카라 변형을 막아주는 히든 키퍼와 무채색부터 파스텔톤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 매치로 여름철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네파)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_모델 전지현

네파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는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언제나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기능성 폴로 티셔츠 제품이다. 다양한 아이템들과 매치할 수 있는 기본형 디자인에, 카라 앞쪽에 형태 안정을 위한 히든 키퍼를 적용하여 활동 시 카라의 변형을 막아주어 항상 단정하고 맵시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하단 양쪽에 트임을 주어 활동성을 강화했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무채색부터 화사한 파스텔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 구성을 갖춰 컬러 선택에 따라 쿨비즈룩, 피크닉룩, 하이킹룩 등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 (자료출처:네파)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

주력 제품인 ‘올라운드 에티카 폴로 티셔츠’는 일본 도레이사가 개발한 ‘필드센서(FIELDSEONSO)’ 소재를 적용해 땀과 습기를 빠르게 배출하여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주며, 습한 상태에서도 원단이 몸에 붙지 않아 땀으로 인한 불쾌함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남성용은 화이트, 미스트, 블랙, 레드, 네이비, 헤더그레이 5가지, 여성용은 화이트, 블랙, 레드, 네이비 4가지로 구성됐다.

‘올라운드 베니에 폴로 티셔츠’는 부드러운 터치감과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코트나(COTNA)’ 소재를 적용해 부드러우면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구김과 보풀발생이 적고 형태안정성이 뛰어나 여름철 편하게 착용하기 좋다. 색상은 남성용은 레드, 카키, 아쿠아, 블루, 셰피아, 네이비 5가지로, 여성용은 옐로우, 체리블라썸, 코랄, 에메랄드, 셰피아, 마젠타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