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특별한 썸머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7월 27일(목)까지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 진행되며, 휴가지에서 신기 유용한 샌들 및 우븐 슈즈, 크록스 등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이와 함께 비 오는 날에는 장마철 필수 아이템을 추가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비 오는 날 신기 좋은 방수 소재의 EVA 샌들, 크록스, 레인부츠를 10% 추가 할인하고, 운동화 구매 고객에게 방수 스프레이, 소취제, 양말 등의 특정 용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단독 상반기 결산 세일을 진행한다

▲ (자료출처:ABC마트) 휴가 시즌 맞이 ‘특별한 썸머 세일’ 실시

한편, ABC마트는 금일(7일) ‘ABC마트 천호로데오점’을 리뉴얼 오픈하고, ‘ABC마트 파주롯데아울렛점’을 신규 오픈하며 매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두 매장 모두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ABC마트 천호로데오점에서는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할인을 제공하며, 8일~9일 주말 동안 아디다스 코트밴티지, 나이키 프리모코트 캔버스를 선착순 50명에게 4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ABC마트 파주롯데아울렛점에서는 2족 구매 시 10%, 3족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8일~9일 주말 동안 선착순 50명에게 나이키 인비고 30%, 아디다스 이큅먼트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