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박스코리아가 영국의 슈즈 브랜드 '클락스' 키즈라인을 새롭게 론칭했다.

클락스는 영국 특유의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영국의 대표적인 국민 컴포트 슈즈 브랜드이다.

그동안 성인슈즈는 국내 소개된 바 있지만 클락스키즈라인은 공식 첫 론칭으로 미니멜리사, 힐리스, 씨엔타 등을 성공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토박스코리아가 유통하게 되었다.

▲ (자료출처:토박스) 클락스 키즈

클락스(Clarks)는 1825년 사이러스 클락, 제임스 클락(Cyrus and James Clark) 형제가 고안한 양가죽 슬리퍼를 시작으로 자연 친화적 소재와 영국 특유의 클래식한 디자인이 전세대의 공감을 얻으며 현재 영국을 대표하는 국민 컴포트 슈즈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런칭 이래 200년의 역사와 노하우를 자랑하는 클락스(Clarks)는 국내에는 그동안 성인화 위주로 소개되었는데 2017년 가을, 토박스코리아를 통해 클락스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라인인 클라우드(CLOUD)부츠와 스포티 스타일의 트리대쉬(Tri Dash) 그리고 홈웨어라인인 쿠바(Cuba)등의 첫 선을 보인다.

또한 클락스(Clarks)의 17FW 뉴 컬렉션은 프리미엄 레더와 볼드한 컬러로 다양한 키즈스타일을 완성하며 혁신적인 기술력의 오쏘라이트 쿠셔닝이 아이들이 착용시 안정적인 착용감과 지지력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특히 모카신 타입의 키즈부츠 라인은 추운 겨울에도 아이들의 발을 보호하도록 보온은 물론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이며 테슬 포인트와 벨크로 타입의 클래식한 디자인은 영국은 물론 전세계 매니아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라인이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