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여행은 관광벤처기업과 탁 떠나세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평창여행의 달(2.9-3.18)’을 맞이하여 동계올림픽이 개최되는 평창, 강릉, 정선 일대에서 즐길 수 있는 ‘관광벤처기업과 함께 떠나는 겨울 이색 테마여행’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 (자료출처:평창여행의달 누리집) 산악스키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여행에 특별함을 더하는 관광벤처기업이 각 기업의 특색을 살려 더욱 특별하게 준비한 10개 테마여행은, 아이들도 즐길 수 있는 겨울축제 프로그램부터 자전거 라이딩, 눈꽃트레킹, 백패킹, 스키/보드캠프 등 활동형 여행객들을 위한 상품은 물론, 눈꽃 속을 달리는 트레일러닝, 보물찾기하듯 표식을 따라 달리는 해쉬런, 산 속에서 즐기는 설피 트레킹과 산악스키까지 독특한 프로그램으로 가득하다.

▲ (자료출처:평창여행의달 누리집) 경포호수 라이딩

프로그램별 세부정보는 평창여행의 달 홈페이지 내 ‘관광벤처기업 겨울 이색 테마여행’ 배너를 누르면 확인할 수 있으며, 링크된 각 기업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특가에 예약할 수 있다.

▲ (자료출처:평창여행의달 누리집) 평창올림픽 오색체험 팜투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관광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창의적 관광활동을 제공하는 기업을 육성하기 위하여, 2011년부터 매년 ‘관광벤처사업 공모전’을 통해 관광벤처기업을 선발하고 있으며, 이들이 개발한 상품과 서비스를 보다 많은 여행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홍보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