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ABC마트

ABC마트가 푹염과 함께 시작된 휴가철을 맞아 깜짝 ‘폭염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무더위에 쌓인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리고, 즐겁게 여름 휴가를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신상품을 포함한 전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오는 8월 5일(일)까지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무더위에 쌓인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리고 즐겁게 여름 휴가를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ABC마트는 바캉스에서 신기 좋은 샌들부터 슬라이드, 우븐슈즈 등은 물론 신상품을 포함한 전품목을 20% 할인 판매한다.

ABC마트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8월 5일까지 나이키 제품(일부 품목 제외)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온라인 단독으로 우븐슈즈를 1만 5천원부터 선착순 판매한다. 27일에는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반스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스타일36'을 판매한다.

한편, ABC마트는 오는 25일 젊은 층이 많은 대학가를 공략하고자 안산한양대점을 리뉴얼 오픈한다.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5일까지 매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발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패션 신발 끈을,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라코스테 에코백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