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가 워킹화 880의 네 번째 버전 '880v4'를 선보이며, 화사한 핑크 컬러의 '연아의 880'을 우먼스 한정판으로 공개했다.

​880v4는 '연아의 880'으로 명명된 핑크컬러와 네이비 두 가지로 출시되며, 세련된 유선형 디자인으로 버전업 되어 트루퓨즈 미드솔 적용으로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 시켜주는 기능성을 강화했다.

▲ (자료출처:뉴발란스) 김연아

또한 발에 가해지는 압력을 분산시키고 충격을 흡수하는 기능이 우수한 ‘트루퓨즈(TruFuse)’ 미드솔로 변경돼, 장시간 워킹 시에도 피로도가 적고 편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스웨이드와 메시 소재가 사용돼 내구성과 통기성을 동시에 갖췄으며, ‘앤-듀어런스(N-DURANCE)’ 소재를 아웃솔 전체에 사용해 빠른 마모를 방지한다.​

880v4는 핑크와 네이비 2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특별히 ‘연아의 880’으로 명명된 핑크 컬러는 우먼스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 (자료출처:뉴발란스) 김연아

‘연아의 880’ 출시와 함께, 뉴발란스 우먼스의 뮤즈 김연아와 진행한 화보도 공개했다. 화보 속 김연아는 ‘연아의 880’과 핑크색 후드티, 검정색 레깅스를 매치해 화사한 핑크 컬러가 강조된 스포티 룩을 연출했다. 일상 속에서 가볍게 즐기는 운동을 위한 편안하면서 트렌디한 운동복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아울러 880v4를 키 아이템으로 구성한 우먼스 피트니스 행사 GNO(Girls Night Out)를 9월 중순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뉴발란스 공식 SNS와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