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이 최근 소셜커머스 티몬과 협업을 통해 전 계열사 롱패딩을 한곳에 모은 ‘추위방위대 히트레인저’ 웹드라마를 제작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자료출처:신성통상

SPA브랜드 탑텐과 남성복 지오지아, 앤드지, 올젠, 에디션 센서빌리티 등을 전개하는 신성통상은 올여름 역발상 마케팅으로 롱패딩 선판매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진행해 업계의 큰 주목을 받고 있는데 이번 협업은 최근 광고업계에서 불고 있는 B급 감성 마케팅을 트렌드에 민감한 패션업계가 유연하게 수용하며 또 한번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킬 전망이다.

▲ 자료출처:신성통상

신성통상이 티몬과 협업 제작한 ‘추위방위대 히트레인저’ 영상은 '지구방위대 파워레이저'를 패러디한 B급 감성의 영상 컨텐츠로 탑텐, 지오지아, 앤드지, 올젠, 에디션 센서빌리티 등 5개 브랜드 롱패딩을 입은 ‘추위방위대 히트레인저’가 얼음 괴인을 물리친다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신성통상은 이번 협업을 통해 B급 감성의 재미와 코드로 젊은 소비자들에게 적극 다가설 뿐만 아니라 롱패딩 선점에도 크게 힘쓸 계획이다.

▲ 자료출처:신성통상

신성통상 관계자에 따르면 “8월 20일 0시(자정)부터 티몬에서 선판매로 진행하는 5개 브랜드 롱패딩은 모두 구스다운을 사용하고 있으며 브랜드별 사양과 디자인의 차별을 통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롱패딩 가격은 149,000~199,000원대에 티몬의 다양한 혜택까지 더해져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