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아이들의 가방을 고를 때 가장 신경 쓰는 요소는 아이의 성장발육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가벼울 것’과 2-3년 가까이 사용하도록 ‘내구성’이 좋아야 한다는 점이다. 그 외 수납공간과 구성품, 디자인 등도 고려하는 것으로 보인다.

▲ (자료출처:아이더) 카일로 스쿨백- 핑크

아이더가 2019년 새학기를 맞아 스쿨백 2종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스쿨백은 가벼우면서도 강한 내구성을 지닌 나일론 840D 발리스틱 원단을 사용, 활동성이 큰 아이들이 장기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U자 형태의 어깨끈에 흘러내리지 않도록 가슴끈을 더함으로써 아이들이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더 스쿨백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보조가방과 가방이 한 세트다.

아이더 ‘제리(JERRY) 스쿨백’은 깔끔한 디자인에 아이더 로고 플레이가 눈에 띄는 제품이다. 튼튼한 내구성은 물론, 내부에 널찍한 수납공간을 확보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핫핑크와 다크네이비 2종류이다.

▲ (자료출처:아이더) 제리 스쿨백- 핫핑크

아이더 ‘카일로(KAILO) 스쿨백’은 비비드한 컬러와 상단 부분에 U자형 오픈구조가 특징이다. 각진 형태임에도 발리스틱 원단 사용으로 보다 가볍고 튼튼하다. 특히 U자형으로 된 넓은 입구는 아이들이 물건을 넣고 빼기 쉬워 큼직한 내부 수납공간을 충분히 활용하는데 도움이 된다. 카일로 스쿨백은 핑크와 블루 색상이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