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K2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얼리버드 휴가족을 위한 여름 폴로 티셔츠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폴로 티셔츠 3종은 냉감, UV 차단,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하여 시원하고 쾌적할 뿐 아니라,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여름 휴가나 출장지 등 일상 생활에서도 착용하기 좋다.

▲ (자료출처:K2) 모노 아이스 심플 반팔 폴로티

비즈 린넨 반팔 폴로티’는 식물 마에서 얻을 수 있는 섬유로 땀 흡수가 뛰어난 린넨 소재가적용된 제품으로 청량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촉감이 뛰어난 폴리 소재를 함께 사용하여 착용감이 뛰어나며 구김방지 기능이 우수하다. 색상은 그레이, 다크 네이비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 (자료출처:K2) 모노 아이스 심플 반팔 폴로티

‘모노 아이스 심플 반팔 폴로티’는 경량성과 신축성이 뛰어난 여성용 반팔 폴로티로 전체 타공 처리를 통해 통기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땀이 잘 차는 목 뒷부분에는 냉감 소재를 적용하여 착장 시 목선이 시원하도록 설계됐다. 목 카라의 배색 라인과 소매 끝부분 스트라이프 라인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더했으며 색상은 레드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모노 UV 아이스 폴로티’는 자외선(UV) 차단 기능을 갖춘 소재를 적용하여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차단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목 부분에 냉감 소재를 적용하여 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소매 부위에는 레터링 프린트로 디자인 포인트를 주었으며 색상은 화이트, 네이비, 블랙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