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출처:아이더) 파이론 다운 자켓_ 박보검

아이더가 최상급 헝가리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극강의 보온성을 선사하는 헤비다운 ‘파이론(PYLON)’과 ‘파이론(PYLON) 리미티드 다운 자켓’을 출시했다.

‘파이론(PYLON)’은 국내 소재를 적용한 원정대급 헤비다운 자켓으로 헤비다운 특유의 벌키한 느낌을 최소화하고 가볍지만 따뜻한 구스 다운 충전재로 보온성은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중 옷깃구조 적용과 넥라인에 부드러운 기모 소재를 덧대어 한층 강화된 따뜻함을 제공한다. 후드 일체형으로 추위가 잘 느껴지는 목과 머리를 한번 더 감싸주며 옷 틈새로 들어오는 추위도 완벽히 차단한다. 소매 끝부분은 벨크로(찍찍이) 처리가 되어 있어 조임 조절이 가능하며, 이너커프스 구조로 손목을 한 번 더 여며줄 수 있도록 했다.

‘파이론(PYLON)’ 다운 자켓은 허리선에 떨어지는 짧은 기장의 제품이며, 무릎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의 ‘파이론(PYLON) 리미티드’ 다운 자켓은 퀼팅 라인이 없는 심플한 코트형의 다운 자켓이다. 봉제선을 최소화해 깔끔하고 세련된 외관을 갖췄다. 앞가슴과 팔 부분에 아이더 로고가 박힌 와펜 장식은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전문성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드러낸다. 모던한 컬러 구성으로 클래식한 무드와 캐주얼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파이론’ 다운 자켓은 블랙과 라이트 그레이 2가지 색상이며, ‘파이론 리미티드’는 블랙과 챠콜 2가지로 출시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