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가 세련되고 페미닌한 실루엣으로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시켜 주는 여성전용 방풍재킷 2종을 선보인다.

네파에서 선보이는 트렌치코트 스타일의 엘린 코트와 여성스러운 플라워 프린트의 베라 방풍재킷은 액티브하고 스포티한 일반적인 방풍 재킷과는 달리 출근할 때부터 가벼운 산책과 운동, 친구들과의 약속은 물론 야외로 놀러갈 때도 활용할 수 있도록 심플하지만 클래식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네파) 엘린 코트

엘린 코트는 트렌치코트 스타일로 봄철 데일리 아우터로 제격이다. 여성들이 트렌치코트를 고를 때 선호하는 아이보리와 베이지,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후드가 탈부착 가능하도록 디자인되어 후드가 없이 클래식하고 세련된 트렌티코트로, 후드를 부착해 좀 더 발랄하고 캐주얼한 스타일링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일반 패션브랜드의 트렌치코트보다 섬세한 배려를 통해 등판 플랩 안에 메쉬 안감을 적용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하고, 소매 커프스 부위에 스냅 디테일을 적용해 실용성을 강화하는 등 아웃도어 브랜드의 특장점인 기술력을 적용해 만족도를 높였다. 

베라 방풍재킷은 여성스러운 플라워 프린트를 적용해 한층 더 우아한 매력을 살렸다. 두께감이 있는 소재로 초봄부터 초여름까지 부담없이 착용 가능하며, 자칫 부해 보일 수 있는 엉덩이와 허벅지 위 쪽을 가려주는 긴 기장과 허리 안쪽 스트링 조절 기능으로 슬림하게 연출이 가능해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낼 수 있다. 후드 역시 탈부착이 가능하고 가볍고 단단한 소재를 사용해서 구김에 강해 편안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전지현이 화보 속에서 캐주얼한 이지룩과 함께 선보인 엘린 코트는 아이보리와 베이지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베라 방풍재킷은 다크레드, 차콜그레이, 인디고 핑크까지 취향과 평소 스타일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