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렛이나 사탕 대신 건강을 선물하세요!

보아 테크놀로지, 화이트데이 선물 제안

봄이 성큼 다가왔지만, 여느 때보다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더욱 건강 관리에 신경을 써야할 때다. 적절한 햇볕을 쬐고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가벼운 운동은 면역력 향상을 위해서도 매우 중요하다. 다가오는 화이트 데이, 흔한 초콜렛이나 사탕 대신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선물을 준비하면 어떨까? 다이얼로 운동 성능을 향상시키는 피팅 시스템 보아(BOA®)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커플로 신고 운동하기 좋은 신발을 추천한다.

▲ 자료출처: 뉴발란스

커플 러닝화로 적합한 뉴발란스 ‘1500v6 BOA’

조깅, 마라톤 등 달리기를 좋아하는 커플이라면? 10km 마라톤, 철인3종경기 등에 최적화된 러닝화인 뉴발란스 ‘1500v6 BOA’가 있다. 이 신발은 기존의 ‘1500v6’에 미국 보아 테크놀로지(BOA Technology, Inc.)사의 보아핏시스템(BOA® Fit System)을 적용함으로써 발에 최적화된 피팅을 제공하여 운동시 급격한 움직임에도 안정성이 뛰어나며 운동 효율을 향상시켜준다. 이 신발에 적용된 BOA의 L6 다이얼은 경량성, 비교적 낮은 장력이 특징으로 주로 러닝화, 골프화, 사이클화 등의 로우컷 신발에 많이 사용된다. 러닝화는 이제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로 자리잡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 싶은 커플에게 안성맞춤이다.

▲ 자료출처:밀레

2개의 듀얼 보아핏시스템 장착으로 부분별 피팅이 가능한 밀레의 ‘부탄 GR BOA’

발에 잘 맞지 않는 등산화로 고생했던 경험이 있다면, 듀얼 보아핏시스템이 장착된 밀레의 제품이 있다. 1995년 출시되어 밀레를 대표하는 등산화였던 ‘부탄’은 지난해 뉴트로 열풍에 맞춰 ‘부탄 GR BOA’로 재탄생했다. 듀얼 보아핏시스템으로 피팅 시스템이 2개 장착된 것이 특징인 이 제품은 발등은 BOA의 L6 다이얼로 잡아주고, 발목은 BOA의 프리미엄 라인인 M4 다이얼로 조일 수 있어 각자의 발에 맞춰 정밀하게 피팅할 수 있다. 여성용으로는 밀레의 ‘듀얼어펙트 BOA’가 L6다이얼 2개의 듀얼 보아핏시스템을 장착해 개인의 발 상태에 따라 최상의 피팅감을 제공한다. 이러한 듀얼 보아핏시스템은 일반적으로 발볼이 넓고, 발등이 높으며, 발목이 두꺼운 한국인의 발에 잘 맞으며 백패킹, 당일 산행, 캠핑 등 다양한 목적의 아웃도어 활동에도 적합하다.

강력한 피팅기술을 갖춘 프리미엄 등산화 블랙야크 ‘캐슬 GTX’

산행을 즐기는 커플에게는 블랙야크의 ‘캐슬GTX’가 있다. 남녀공용으로 출시된 이 제품은 BOA의 미드컷 전용인M4 다이얼을 적용해 더욱 강력한 피팅기술을 제품에 담았다. BOA의 M4다이얼은 견고함과 강력한 조임을 제공할 수 있어 혹독한 환경에서도 힘과 충격을 견딜 수 있는 작업/안전화, 특전대 전술화, 소방화 등에 사용되는 프리미엄 솔루션이다. 100% 방수, 방풍 기능을 갖췄고, BOA의 다이얼을 사용해 발목을 감싸는 구조로 비가 와서 미끄러운 길에서도 안전하게 산행할 수 있다.

보아 테크놀로지 코리아의 김은규 마케팅 팀장은 “패션과 스포츠, 아웃도어의 경계가 점차 모호해지고 있다. 보아핏시스템이 적용된 다양한 스포츠, 아웃도어 슈즈는 신발에 장착된 작은 변화로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기 때문에 효율성 측면에서 안성맞춤이다”라고 말했다.

세계 1위 피팅솔루션기업 ‘보아 테크놀로지(BOA Technology Inc., 이상 BOA)’는 2001년 창립자인 게리 해머 슬레그(Gary Hammerslag, 현 명예회장)가 스노우보드 부츠의 신발끈을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묶을 수 있는 전문적이고 특수한 미세조정다이얼(Micro-adjustable dial), 극강∙극저중량 와이어(Super-strong lightweight laces), 저마찰 레이스 가이드(Low friction lace guides)로 구성된 혁신적인 특허 플랫폼 ‘보아핏시스템(BOA® Fit System)’을 탄생시키면서 시작되었다. 이 시스템은 최적화, 정밀도, 적응성 및 제어기능을 완벽하게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다이얼과 레이스는 ‘보아 평생보증프로그램(The BOA®  Guarantee)’의 혜택을 받는다.

보아는 현재 미국 콜로라도 주 덴버에 본사를 두고 한국 및 일본, 오스트리아, 홍콩, 중국 지사를 통해 세계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북미, 유럽, 아시아의 300여개 이상의 글로벌 브랜드 파트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보아 브랜드 인지도강화, 소비자 마케팅과 교육, 보아 적용 제품의 사용용도에 따른 카테고리별 기능 및 이점 홍보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