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K2가 가정의 달을 맞아 신상품 및 정상제품 구매 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1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친지 등 주변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15% 금액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별로 10만원 이상 1만 5천원, 20만원 이상 3만원, 30만원 이상 4만 5천원 등 최대 60만원 이상 구매 시 9만원까지 구매 금액을 지원한다. 단, 마일리지 적립 및 기타 프로모션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또한 신상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름철 물놀이 시 활용도가 높은 워터 파우치를 증정한다.

 

한편, 이벤트 기간 내 멤버십 회원으로 신규 가입을 한 고객에게는 마케팅 문자 수신 동의 시 마일리지 5천점 적립과 함께 20% 할인 혜택권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권의 유효기간은 6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이번 가정의 달 맞이 프로모션은 이달 17일까지 전국 K2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K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2 마케팅팀 신선철 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평소 고마웠던 분들을 위한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K2와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