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가 과일을 이용해 화려한 비주얼과 여름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상큼 달콤한 맛의 디저트를 내보이고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타르트 펫슈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타르트 펫슈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몽상클레르(Mont St. Clair)에서 제철 복숭아를 이용한 시그니처 디저트 ‘타르트 펫슈’를 9월 30일까지 한정으로 출시한다.

타르트 펫슈는 싱그러운 여름이 연상되는 비주얼의 디저트로 껍질을 벗긴 복숭아를 통째로 사용해 눈길을 끈다. 타르트 펫슈에 사용되는 복숭아는 7월에 수확하여 2주간의 숙성을 거쳐 당도가 최상에 이르고 과즙이 풍부해 향긋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또한 엄선된 국내산 황도 복숭아 속에는 진하고 부드러운 프로마주 크림을 가득 채워 통통한 복숭아를 자르면 예상하지 못했던 반전 매력을 선사해 즐거움을 준다. 제철 복숭아를 활용한 타르트 펫슈는 8월 2일부터 9월 30일까지만 판매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복숭아 산딸기 타르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  복숭아 산딸기 타르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베이커리 ‘더 델리’는 떠나가는 여름이 아쉬운 이들을 위해 여름 대표 과일인 복숭아와 여름이 제철인 산딸기를 이용한 디저트로 달콤한 시간을 선사한다.

복숭아 바닐라 크림 타르트는 새콤한 딸기잼을 품은 고소하고 풍미 가득한 바닐라 마스카포네 크림 위 따스한 여름 햇살을 머금어 잘 익은 복숭아가 슬라이스 되어 올라간다.  많이 달지 않고 고소한 바닐라 크림과 향긋한 복숭아의 향, 딸기잼의 새콤함, 그리고 타르트의 달달함이 매우 조화롭다는 평이다. 그리고 그 조화와 무게 있는 풍미는 변화하는 계절을 보며 느끼는 아쉬움을 달래주는 맛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트로피컬 애프터눈 티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트로피컬 애프터눈 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상큼한 여름을 가득 담은 ‘트로피컬 애프터눈 티 & 브런치 세트를 투고 프로모션과 함께 선보인다. 이번 애프터눈 티는 여름 과일을 주제로 한 것을 특징으로 과즙이 가득한 망고와 태양이 내린 선물이라 불리는 용과, 상큼한 키위 등 다양한 여름 과일을 메인으로 망고 패션 마카롱과 롤 케이크, 바질 레몬 타르트, 트로피칼 레밍턴 케이크 등이 제공된다. 여기에 은은한 풍미의 티와 커피 또는 스페셜 음료로 준비되는 캐리비안 칵테일을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9월 12일까지 진행된다.

 

JW메리어트 동대문, 망고 애프터눈 티세트
JW메리어트 동대문, 망고 애프터눈 티세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는 여름 열대과일 망고를 활용해 완성된 감각적인 디저트와 시원한 빙수 등을 즐기며 달콤한 오후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망고 디저트 애프터눈 티 세트’를 2021년 9월 30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는 달콤하면서도 향긋함이 매력적인 열대 과일의 대표, 망고를 활용해 완성된 감각적인 비주얼의 디저트와 세이보리는 물론 입안 가득 상큼 달콤함이 녹아드는 과일 빙수, 달콤한 디저트에 진한 풍미를 더해 줄 브레드와 세이보리 메뉴를 커피 또는 티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파크로쉬,  마이 서머 스위트 티 세트 
파크로쉬,  마이 서머 스위트 티 세트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한국 전통의 맛을 재해석한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였다. 한국식 전통 다과에서 영감을 받은 ‘마이 서머 스위트 티 세트’는 5가지 한식 디저트와 커피 또는 허브티를 함께 제공한다. 디저트는 무더위를 차갑게 식혀줄 떡 아이스크림과 아이스 홍시를 비롯해 둥근 달을 연상케 하는 단호박 송편, 고소한 풍미가 일품인 인절미 타르트와 흑임자 크럼블로 구성된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