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롯데백화점 본점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오는 5일부터 각각 이달 30일과 19일까지 ‘네파 X 지리산 스페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지리산 참고 이미지
지리산 참고 이미지

이번 팝업스토어는 네파가 제작지원에 참여한 tvN 드라마 ‘지리산’을 테마로 하여, 드라마 속 배경과 소품들을 사실감 있게 구현함은 물론, 서이강(전지현 분), 강현조(주지훈 분), 이다원(고민시 분) 등 극중 국립공원 레인저들이 착용했던 레인저 의류와 용품을 비롯한 ‘지리산 캡슐 컬렉션’을 화려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네파가 직접 제작하고 협찬한 ‘레인저룩’ 코너에서는 방문객들이 드라마 속 레인저들의 착장을 직접 경험해 보고 멋진 인증샷을 남길 수 있으며, 레인저룩 외에도 TV 광고를 통해 ‘전지현 패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에어그램’, 한 벌로 패딩과 플리스 두 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듀오 리버시블’ 등 가볍고 따뜻한 겨울을 나기 위한 네파만의 잇템들을 한곳에 모아 제안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10% 할인 혜택이 기본으로 제공되고, ▲에어그램 다운 ▲지리산 레인저 윈드자켓 ▲사나래 고어텍스 하이컷 등산화 ▲팝핑 트윈 파우치 백 ▲커피 상품권 등의 푸짐한 행운이 쏟아지는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주력 제품인 ‘에어그램 다운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캠핑 등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한 폴딩카트와 머그컵 패키지를 사은품으로 지급하고, 플리스 자켓류는 1+1으로 판매한다. 포토존에서는 #네파X지리산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한 고객 전원에게 네파 마일리지 1만점이 적립되며,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국립공원 캐릭터인 ‘반달이 레인저 인형’ 뽑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