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이 새롭게 리뉴얼한 패키지를 적용한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딥초코’를 출시했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딥초코’ 제품 연출컷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딥초코’ 제품 연출컷

‘마시는 뉴프로틴 딥초코’는 코코아 파우더로 깊고 진한 초코맛을 살려 맛있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고단백 음료다. 18g의 단백질과 근육 형성에 도움을 주는 필수아미노산 BCAA 2000mg을 하루 2팩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동∙식물성 균형 단백질과 비타민∙미네랄 15종을 함유해 바쁜 일상에서도 맛있는 영양과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마이밀은 ‘마시는 뉴프로틴 딥초코’ 출시와 함께 그립감을 높인 새 패키지도 선보인다.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잡고 마실 수 있도록 모서리를 완만하게 처리했으며, 컬러풀한 디자인으로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초콜릿∙견과류 등의 이미지를 활용해 ‘마시는 뉴프로틴’ 라인의 장점인 다채로운 맛과 향을 시각적으로 알기 쉽게 강조했다.

대상웰라이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 저녁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마시는 뉴프로틴 딥초코∙오리지널 구매 시 브랜드 모델 이준호 인생네컷 사진을 증정하고, 포토후기 작성 시 네이버페이 최대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날 방송에서 함께 판매하는 마이밀 ‘프로틴 리저브’ 제품군을 구매할 시에도 체험팩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마시는 뉴프로틴’은 균형 잡힌 영양을 토대로 다양한 맛을 갖춰, 간편함과 맛을 중시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고 밝혔다.

‘마이밀’은 대상웰라이프㈜가 66년 이상의 식품 연구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난 2019년 론칭한 브랜드다. 동식물성 단백질과 다양한 영양소의 균형 잡힌 섭취에 초점을 맞춘 ‘뉴프로틴’ 제품군과 글로벌 동물성 단백질 1위 뉴질랜드 폰테라사의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단백질 ‘프로틴 리저브’ 제품군을 가지고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