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군 마트 히트 제품인 ‘캘러스 멀티 골드 리프팅 크림’을 오는 2월로 판매 종료한다고 24일 밝혔다.

 

메디힐 ‘캘러스 멀티 골드 리프팅 크림', 사진제공=메디힐
메디힐 ‘캘러스 멀티 골드 리프팅 크림', 사진제공=메디힐

메디힐 ‘캘러스 멀티 골드 리프팅 크림’은 골드 성분이 함유돼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고영양 크림으로, 피부에 윤기와 탄력을 부여하고 끈적이지 않는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군 장병들의 피부 관리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뿐만 아니라 크리스탈 디자인에 골드 패키지가 고급스러움을 더해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높았다. 시중가보다 훨씬 저렴한 1만원 대로 구매 가능해, 휴가 시 부모님 ‘효도템’으로 입소문을 타며 PX 내 매출 상위권을 유지해왔다. 지난 2020년 상반기에는 군 마트 인기 상품이던 담배, 주류 카테고리를 넘어 매출 1위를 달성하며 주목을 받기도 했다.

군 마트 품목은 운영 기관인 국군복지단과의 계약을 통해 선정된다. 매출 1위에 올랐던 메디힐의 ‘캘러스 멀티 골드 리프팅 크림’은 계약 종료로 인해 2월 말까지만 판매될 예정이다. 다만 브랜드 인기 제품인 ▲ 메디힐 DNA 프로아틴 마스크 ▲ 메디힐 W.H.P 미백수분 마스크 EX 제품은 계속 군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디힐 관계자는 “그동안 메디힐 ‘캘러스 멀티 골드 리프팅 크림’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군 장병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군 마트 전역의 아쉬움을 담아 시중에서도 ‘PX 인기 효도템’을 만나보실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 중이니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