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브랜드 광고 모델 박보검, 장원영과 함께한 2023년 S/S 화보를 공개했다.

 

아이더 박보검 23SS 화보 컷
아이더 박보검 23SS 화보 컷

이번 시즌 아이더는 아웃도어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패션성 또한 놓치지 않은 다양한 스타일의 아웃도어 룩을 제안한다. 등산, 트레킹 등 정통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자켓부터 아이더만의 냉감 기술력을 멋스럽게 구현한 ‘아이스 시리즈’,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돌아온 하이킹화의 대명사 ‘퀀텀 시리즈’까지 아웃도어 감성을 강조한 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아이더 장원영  23SS 화보 컷
아이더 장원영  23SS 화보 컷

화보 속에서 박보검과 장원영은 다양한 환경의 산을 배경으로 정통 아웃도어를 즐기는 모습을 각자의 스타일대로 멋스럽게 표현했다. 박보검은 트렌디한 코듀라 아노락 자켓과 조거 팬츠로 스트리트 감성의 등산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장원영은 ‘오늘(Oneul) 롱 자켓’과 함께 랩 스커트를 매치해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아웃도어 스타일을 완성했다.

시원함이 느껴지는 빙하, 얼음, 기하학 패턴이 어우러지는 공간을 배경으로는 아이더만의 냉감 기술을 담은 아이스 시리즈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시즌 더욱 강력해진 냉감 기능과 세분화된 스타일을 갖춘 ‘온더락(On the Rock) 팬츠 시리즈’를 과감한 포즈와 다채로운 착장으로 연출하며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아이더 마케팅팀은 “야외활동,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기대감과 니즈가 높여지면서 아웃도어 브랜드만의 기술력을 보여줄 수 있는 제품 강화에 집중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화보 속 박보검과 장원영이 착용한 제품들은 전국 아이더 오프라인 매장 또는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