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K2 가 혁신적인 쿠셔닝으로 발걸음이 편안한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블라스트’를 출시했다.

 

K2, 발걸음이 편안한 ‘플라이하이크 블라스트’ 출시
K2, 발걸음이 편안한 ‘플라이하이크 블라스트’ 출시

플라이하이크 블라스트는 K2의 대표 하이킹화인 플라이하이크 시리즈의 2023년 신제품으로 발을 전체적으로 감싸는 3M 재귀반사 웨빙 테이프를 적용해 발의 흔들림을 최소화해 보행 시 최적의 쿠션과 안정성을 선사한다.

또한 꿈의 소재로 불리는 그래핀 폼과 K2의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한 플라이폼을 미드솔에 적용해 쿠셔닝이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특히, 미드솔에는 보행 시 밀어내는 힘, 지지하는 힘등 부위별 서로 다른 압력이 작용하는 이중 물성을 적용해 최상의 쿠셔닝과 안정성을 구현했다.

한국 지형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화강암에 알맞게 개발된 X-GRIP에 기존 대비 접지 면적을 200% 이상 넓힌 블록 패턴이 적용된 아웃솔로 최상의 접지력을 제공한다

신발의 내피와 외피를 하나로 접착시킨 본딩 기술인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을 적용해 가벼울 뿐 아니라 투습, 방수, 방풍 기능이 탁월해 장시간 착화에도 발을 쾌적하게 유지시켜 준다.

오프화이트, 화이트, 크림, 블루, 그레이, 블랙 등 6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K2 신발용품기획팀 신동준 이사는 “’플라이하이크 블라스트’는 뛰어난 쿠셔닝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하이킹화”라며, “본격 엔데믹 시대를 맞아 야외 활동이 증가한 가운데 도심 워킹부터 하이킹까지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