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에 따라 유니크한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이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라운지는 4월 3일부터 ‘로맨틱 애니버서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깊어가는 봄에 어울리는 따뜻하고 로맨틱한 무드의 ‘로맨틱 애니버서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클로티드 크림, 버터, 딸기잼을 곁들여 먹는 따뜻한 홈메이드 스콘,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스위트 셀렉션, 최상급 식재료로 만든 세이보리 셀렉션과 음료 2잔으로 구성했다.

 

Park Hyatt Busan_Lounge_Romantic Anniversary Afternoon Tea Set
Park Hyatt Busan_Lounge_Romantic Anniversary Afternoon Tea Set

특히,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기 좋은 디저트로 가득한 스위트 셀렉션이 가장 눈길을 끈다. 스위트 셀렉션은 선명한 레드 컬러가 매력적인 체리 무스, 상큼하고 달콤한 라즈베리 초콜릿 피낭시에, 러브레터 모양의 초콜릿으로 장식한 코코넛 레몬 슈, 다이아몬드 반지 상자가 연상되는 만다린 무스, 진한 달콤함이 입안 가득 퍼지는 바나나 화이트 초콜릿 트러플을 포함한다.

든든함을 채워주는 세이보리 셀렉션은 캐비아를 올린 랍스터 롤, 홈메이드 훈제 연어 브리오슈, 토마토 카프레제가 마련되며, 여기에 커피 또는 차 2잔이 함께 제공된다.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봄꽃을 테마로 한 시즌 음료인 벚꽃 라떼, 블루밍 캐모마일 레몬 티, 마이 스윗 오렌지, 라즈베리 바이올렛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해 음료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 봄 향기를 더해 즐길 수 있다.

핑크빛으로 물든 봄날의 오후를 선사할 ‘로맨틱 애니버서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호텔 30층에 위치한 라운지에서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