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프리미엄 그릴 전문 레스토랑 ‘스테이크 하우스’가 ‘2023 월드 101베스트 스테이크 레스토랑 어워즈’에서 74위로 수상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프리미엄 그릴 전문 레스토랑 ‘스테이크 하우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프리미엄 그릴 전문 레스토랑 ‘스테이크 하우스’

‘월드 101베스트 스테이크 레스토랑 어워즈’는 제공되는 육류의 퀄리티와 맛, 어우러지는 환경 그리고 전반적인 서비스에 초점을 맞추어 선정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스테이크 하우스’는 ‘2022년 월드 럭셔리 레스토랑 어워즈’에 선정된 것에 연이어 ‘월드 베스트 스테이크 레스토랑 어워즈’를 수상하며 수준 높은 스테이크와 다양한 단품 요리들로 최고의 맛과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게 되었다.

스테이크 하우스는 400도 화력을 내뿜는 피라 오븐 속에서 최고급 참숯의 향이 입혀져 더욱 풍미 가득한 스테이크를 제공하며 호텔의 전면 유리창을 통해 시시각각 변하는 아름다운 서울 전망을 감상하며 즐길 수 있는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관계자는 “스테이크 하우스가 세계적인 ‘101베스트 스테이크 레스토랑 어워즈’에 수상하며 그 가치를 인정받게 되어 매우 뜻깊다. 고객들을 위해 앞으로도 수준 높은 맛과 향상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라고 했다.

올 봄,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봄 제철 재료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이니 세계적인 명성에 걸맞은 특별한 미식을 경험하고 싶다면 스테이크 하우스를 주목해 보자.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