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브랜드별로 다채롭고 풍성한 혜택을 가득 담은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세엠케이, 가정의 달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한세엠케이, 가정의 달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이번 프로모션에는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리바이스키즈 등 유아동복 4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각 브랜드는 2023 S/S 시즌 신상품 금액대별 할인부터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어린이날 선물을 찾는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먼저, 쑥쑥포인트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신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별 할인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컬리수는 컬리수, 모이몰른 쑥쑥포인트 멤버십 열매, 새싹 등급 고객 대상으로 S/S 시즌 신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등급별 최대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캠핑, 피크닉 등 야외 활동에 활용하기 좋은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컬리수는 21일부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텀블러&텀블러가방세트’를 증정한다.

특히 각 브랜드는 올해 본격적으로 시작된 엔데믹을 맞아 브랜드 특성을 살린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도 함께 펼쳐 5월 가족 나들이를 계획 중인 고객들의 눈길도 사로잡을 전망이다.

모이몰른은 가정의 달을 앞둔 4월 29일 마포구 스튜디오123에서 ‘제12회 가드닝 클래스’를 개최한다. 카네이션 꽃바구니와 코사지를 만드는 프로그램으로, 보타닉에이치 플로리스트 김한나 대표가 강사로 나선다. 4월 23일까지 참가 응모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모이몰른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플레이키즈-프로는 양천마라톤 대회에 함께 할 러닝크루를 모집하는 ‘패밀리런’ 행사를 전개한다. 오는 5월 13일 안양천 일대에서 열리는 양천 마라톤은 8년만에 재개되는 행사다. 플레이키즈-프로는 패밀리런 행사 참가 아동 대상으로 러닝 키트와 착장 아이템을 지급하며, 가족들이 함께 마라톤을 준비하는 러닝챌린지를 2회 이상 완료 시 23 S/S 시즌 신제품 의류를 추가 지급하는 혜택도 함께 마련했다.

이 밖에 컬리수 역시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데이’ 테마에 맞춰 종이나라 카네이션 접기 세트, 포켓몬스터 만들기 세트 등을 담은 5월 펀박스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