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소노시즌(대표이사 김범철)의 홈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2030 이용률이 높은 펀딩 플랫폼을 통한 신제품 선판매를 확대하며 본격적인 MZ세대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소노시즌 플레이
 소노시즌 플레이

소노시즌은 높은 가성비의 온라인 전용 신제품 ‘뉴베이직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오는 30일까지 ‘와디즈’에서 선공개하고 단독 판매한다. 와디즈 예약구매 고객에게 파격적인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3월 1차 펀딩에서 목표 금액의 638%를 초과 달성한 데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았다. 소노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베딩 시스템 노하우 기반 제품을 슈퍼싱글 사이즈 기준 20만 원 대로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어 MZ세대 1인 가구를 중심으로 한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소노시즌 ‘뉴베이직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한국인 체형에 특화된 100% 국내산 제품으로 우수한 제품력에 가격 경쟁력까지 갖췄다. 제조 공장의 자체 품질 연구소는 물론, ‘한일원자력’, ‘FITI시험연구원’ 등 국내 최대 공인시험인증 기관을 통해 라돈, TVOC(총휘발성유기화합물), 폼알데하이드 등 유해물질 시험을 거쳐 더욱 믿을 수 있다.

숙면을 돕는 기능성 폼이 총 27cm에 달하는 4단 레이어로 구성된 점도 눈길을 끈다. 이를 통해 머리부터 발까지 하중을 골고루 분산시켜 흔들림 없는 편안함과 뛰어난 밀착력을 선사한다. 또 탁월한 통기성을 갖춘 오픈셀 구조로 만들어져 쾌적하고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소노시즌은 ‘소노시즌 플레이’ 패키지 상품도 와디즈를 통해 먼저 선보인다. 소노시즌 플레이는 디자인 및 개발에 직접 참여한 바이크 센서와 메타버스 라이딩 맵이 담긴 앱으로 누구나 쉽게 운동을 즐길 수 있는 홈피트니스 플랫폼이다. 높은 완성도와 뛰어난 몰입감으로 홈트족의 입소문을 얻고 있다.

오는 5월 1일 오픈하는 예약구매에서는 소노시즌 플레이 앱 내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1년 구독권과 센서 특별 패키지를 역대급 할인가로 공개한다. 무려 54% 할인되는 슈퍼 얼리버드, 44% 할인 혜택의 얼리버드 두 가지 옵션으로 구성하고 각각 선착순 판매할 예정이다. 본 상품은 현재 오픈예정 페이지를 통해 오픈 알림 신청을 받고 있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젊은 층 선호도가 높아 최근 기업들의 테스트 베드로 각광받고 있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에서 우수한 가성비의 온라인 전용 메모리폼 매트리스 신제품과 ‘소노시즌 플레이’ 패키지를 선공개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2030 세대와의 접점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판매 채널을 지속적으로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