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복 브랜드 스쿨룩스가 ‘여름템 원픽 이벤트’를 자사 공식 SNS 채널에서 오는 22일부터 7월 6일까지 보름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쿨룩스 ‘여름템 원픽 이벤트’
스쿨룩스 ‘여름템 원픽 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으로 더워지는 여름 무더위 속에서도 장시간 공부를 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했다.

스쿨룩스 공식 블로그에서 여름템 원픽 이벤트 게시물에 여름철 자신에게 꼭 필요한 스쿨룩스 제품을 댓글로 작성하고, 해당 게시물을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자신이 꼽은 스쿨룩스 여름템과 아이스크림을 증정할 예정이다.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우선하는 스쿨룩스는 학생들이 더위에 지치지 않도록 기능성 냉감 원사를 적용한 2023 리뉴얼 하복을 선보였다.

또한, 자사 온라인몰 ‘마켓스쿨’에서는 여름철 교복 속 이너로 입기 딱 좋은 아이스 쿨스판 런닝과 냉감 효과의 아쿠아엑스 원단으로 제작한 쿨링 기능성 속바지를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아이스 쿨스판 런닝은 에어로실버와 에어로쿨 원단 혼용해 여름철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할 뿐만 아니라 시원하고 세균 방지와 땀 냄새 제거에 탁월해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스쿨룩스 전략실 김율 실장은 “여름철 공부에 지치지 않고 열심히 하는 학생들을 위해 여름템 원픽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냉감과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스쿨룩스의 여름 아이템과 함께 역대급 여름을 이겨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