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K2가 계곡 트레킹, 물놀이 등 여름 워터 액티비티를 위한 아쿠아 샌들 2종을 출시했다.

 

  K2 아쿠아 샌들
  K2 아쿠아 샌들

이번에 출시한 K2 아쿠아샌들 ‘스쿼드’와 ‘엠부시’ 2종은 K2 자체 기술력으로 탄생한 등산화에 사용되는 엑스그립(XGRIP)을 적용해 계곡이나 젖은 바위에서도 미끄러짐을 최소화하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발등을 감싸주는 디자인과 토캡으로 발가락이 노출되지 않아 더욱 안전하게 착화할 수 있다.

또한 내부의 물은 빨리 빠져나가고 역류를 최소화하는 워터 드레인(WATER DRAIN) 설계로 트레킹이나 물가에서 활용하기 좋고, 신발 측면에 배수 홀을 적용해 물빠짐이 뛰어나다.

'스쿼드'는 착화감이 뛰어난 정통 계곡 트레킹 샌들로 보아 다이얼을 적용해 물에 젖어도 신고 벗기가 용이하다. 메쉬 소재로 통기성을 한층 높였으며, 브라운, 그레이 두 종류다.

'엠부시'는 워터 드레인 시스템으로 신발 안쪽의 물은 빠지고 역류는 최소화한다. 풀고 조임이 편한 퀵 레이스를 적용해 편안함을 더했다.

K2는 아쿠아샌들 뿐 아니라 시원한 여름 하이킹을 위한 트레킹 샌들 ‘파스칼’도 선보인다. '파스칼'은 발을 감싸는 토캡으로 안전하게 발을 보호하며,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는 힐스트랩이 적용되어 신고 벗기 편하다. 특히, 쿠셔닝이 뛰어난 풋베드로 충격 흡수와 함께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K2 신동준 신발용품기획팀 이사는 “본격 여름 시즌을 맞아 아쿠아 샌들을 찾는 분들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