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키즈의 캠핑 라이프스타일 라인 포인터웍스가 핸드메이드 리빙 브랜드 ‘캅카(Kapka)’와 협업한 바캉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포인터웍스X캅카 바캉스 컬렉션 화보 
포인터웍스X캅카 바캉스 컬렉션 화보 

캅카는 화려한 색감과 마블 무늬가 특징인 법랑 식기를 만들어 뛰어난 내구성과 특유의 유니크한 감성으로 캠퍼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이다.

포인터웍스는 스윔웨어에 캅카의 그래픽 패턴을 가미해 일상은 물론 물놀이에서도 입기 좋은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여름철 아이들이 워터파크, 계곡, 바다, 캠핑 등 여름 휴가를 즐길 때 유용하다.

먼저, 물놀이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 눈에 띈다. ‘포인터팝 풀집업 래쉬가드’는 전면에 캅카의 시그니처 패턴인 ‘마인드 팝’ 패턴을 적용해 경쾌한 감성이 돋보인다. 지퍼가 있어 물에 젖은 상태에서도 탈착용이 편하고 래글런 소매로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다. 함께 매치하기 좋은 ‘포인터팝 워터레깅스’는 반바지와 레깅스를 레이어드한 디자인으로 편안한 실루엣을 연출한다. 신축성 있는 허리밴드와 스트링을 적용해 입고 벗기 용이하다. ‘포인터팝 수영모’는 목 뒤까지 덮어주는 플랩과 챙이 달려있어 자외선을 막아줘 물놀이는 물론, 햇볕이 내리쬐는 야외활동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 ‘포인터팝 판초타올’은 물놀이나 목욕 전후로 타올 대신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며 수분을 빠르게 흡수시켜주며 체온 유지를 돕는다. 타올 촉감의 테리 소재를 사용했고 사이드 스냅으로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다.

물놀이 외 일상생활이나 캠핑 등 야외활동 시 입기 좋은 ‘포인터팝 티셔츠’와 ‘포인터팝 그래픽 티셔츠’도 함께 선보였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