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초특급 가벼움을 자랑함과 동시에 압도적인 스피드를 선사할 축구화 ‘X크레이지패스트’를 출시했다.

 

아디다스 X크레이지패스트 이강인
아디다스 X크레이지패스트 이강인

‘X크레이지패스트’는 압도적인 스피드로 경기장을 누비는 ▲손흥민(토트넘) ▲리오넬 메시(인터 마이애미) ▲모하메드 살라(리버풀)를 비롯해 세계 최고 수준의 여성축구선수 ▲메리 파울러(맨체스터시티 위민) ▲트리니티 로드먼(워싱턴 스피릿) 등 아디다스의 글로벌 앰배서더 선수들이 착용한다.

더불어, 올해 폭발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강인(파리 생제르맹)과 여자축구 국가대표팀에서 뛰어난 기량을 선보이는 조소현(토트넘 위민)이 ‘제대로 X친 스피드’라는 테마 아래 국내 캠페인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강인 선수는 특히 촬영 현장에서 말 그대로 미친 스피드를 선보이며, 화보와 캠페인 필름에 열정적인 모습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X크레이지패스트’는 현대 축구의 핵심요소인 ‘스피드’를 극대화한 축구화로 지난해 출시된 ‘X스피드포탈(XSPEEDPORTAL)’을 기반으로 아디다스만의 혁신적인 ‘에어로(AERO)’기술들을 적용하여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탄소섬유보다 가벼운 ‘에어로플레이트(AEROPLATE)’를 새롭게 적용해 경량성을 한층 더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에어로플레이트’가 급격한 방향전환에도 최적의 접지력을 제공하는 아웃솔과 시너지를 내며 더욱 폭발적인 추진력과 민첩한 드리블이 가능해진다.

이 외에도 ‘X크레이지패스트’에 적용된 ‘에어로케이지(AEROCAGE)’구조는 빠른 스피드에도 안정적인 지지력을 선사해 정교한 컨트롤을 가능하게 한다. 갑피에는 초경량 소재인 ‘에어로패시티 스피드스킨(AEROPACITY SPEEDSKIN)’이 적용되어, 작년 모델 대비 훨씬 가벼운 착화감은 물론 역동적인 움직임에도 섬세하고 안정적인 터치감을 선사한다.

아디다스 코리아 관계자는 “X크레이지패스트는 제대로 X친 스피드라는 캠페인 테마에 걸맞게 아디다스 축구화 중 가장 빠른 스피드를 새로 쓰기 위한 완벽한 제품"이라며 “더욱 빨라진 스피드를 증명해내는 이강인 및 조소현 선수와의 캠페인 화보 및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 라고 설명했다.

‘X크레이지패스트’는 P1 기준 319,000원에 출시되며, 특히 올해 하반기부터는 2023년 FIFA 여자 월드컵을 기념하여 성인 축구화 카테고리에서도 여자 사이즈를 폭넓게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X크레이지패스트는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 (명동), 강남브랜드센터, 홍대브랜드센터 및 아디다스 주요 퍼포먼스 매장, 축구전문매장 등에서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