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과 장마가 반복되는 여름철 불쾌지수를 잡기 위해 기능성 소재를 도입한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에어 오나미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 민트(좌) 에어 오나미 요꼬칼라 하프 우먼 티셔츠 화이트(우)
에어 오나미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 민트(좌) 에어 오나미 요꼬칼라 하프 우먼 티셔츠 화이트(우)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폭염과 장마에 대비해 쾌적함을 유지하면서도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여름 내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에어 오나미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이엑스 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야외 활동 시 땀을 빠르게 흡습, 건조시켜 체온 밸런스를 조절함으로써 여름철 아웃도어 환경에서 쾌적한 컨디션 유지가 가능하다. 여기에 가벼운 무게로 활동성을 높여 테니스, 골프, 캠핑 등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 시 자유롭고 편안한 움직임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슬랙스, 청바지, 쇼츠 등 어떤 하의에도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깔끔하고 베이직한 카라형 디자인으로 여행은 물론 출근룩으로도 매치가 가능해 여름 내내 일상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남성용 상품과 동일한 디자인에 슬림라인이 적용된 여성용 상품도 따로 있어 가족 또는 연인 간 커플룩, 시밀러룩으로 연출하기에도 좋다.

남성용 상품인 ‘에어 오나미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는 버건디, 민트, 네이비, 화이트 색상이 있으며, 여성용 상품인 ‘에어 오나미 요꼬칼라 하프 우먼 티셔츠’는 체리, 네이비, 화이트로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