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폭우와 폭염이 반복되고 있는 요즘 같은 날씨에 일상과 라운드에서 필수템인 레인자켓 제품을 선보인다.

 

'VA 레인 자켓, 사진=와이드앵글
'VA 레인 자켓, 사진=와이드앵글

'VA 레인 자켓'은 유니크한 로고 모티브 프린트의 레인 웨어다. 2.5 레이어로 WP 8,000MM 이상의 방수가 가능한 레인 자켓으로 통풍 기능을 위해 허리 벤틸레이션 디테일을 더했다.

 

VA 레인 자켓, 사진=와이드앵글
VA 레인 자켓, 사진=와이드앵글

'여성 VA 로고 올오버 패턴 레인 자켓'은 허리 스트링으로 핏 조절이 가능하도록 하여 여성스러움을 살렸다. 탈부착 후디로 날씨 및 상황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착용 가능하며 방풍, 투습성까지 뛰어난 아이템이다. 색상은 베이지와 블랙 2종류이다.

 

VA 레인 자켓, 사진=와이드앵글
VA 레인 자켓, 사진=와이드앵글

'남성 VA 레인 자켓'은 후디는 물론 소매 탈부착 기능을 더해 활용도를 높였다. 기존 솔리드 컬러와 로고 모티브 올오버 프린트형으로 2종류 출시됐다.

자켓과 세트로 매치할 수 있는 '남성 VA 레인 펜츠'는 통풍 및 방수 기능이 탁월한 팬츠 제품이다. 통풍 기능을 위해 무릎 부위에 후레쉬 기능을 더하였으며 발등까지 방수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벨크로 부착으로 넓은 통과 하단의 핏을 고정할 수 있다. 블랙 단일 컬러이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와이드앵글 레인 자켓은 장마철 라운딩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의 제품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