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손흥민과 함께한 15년의 시간을 기념하는 특별 한정판 축구화 ‘손흥민 팩(HMS PACK)’을 선보인다. 아디다스가 아시아 선수를 위한 한정판 축구화를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손흥민 X크레이지패스트 축구화 
손흥민 X크레이지패스트 축구화 

이번에 출시되는 ‘손흥민 팩’은 아디다스가 손흥민의 후원을 시작한 2008년부터 2023년까지 지난 15년의 시간동안 함께 성장하고 빛났던 순간들을 담아 팬들에게 전달하고자 기획되었다. 아디다스가 메시, 베컴, 지단, 포그바 등 세계적인 선수들의 다양한 한정판 축구화를 선보여 왔지만, 아시아 선수를 위한 한정판 축구화는 브랜드 최초인 점이 눈에 띈다.

이번 ‘손흥민 팩’은 압도적인 스피드를 상징하는 축구화 ‘X 크레이지패스트’를 재해석해 제작됐으며 신발 전체를 뒤덮는 네온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활력이 넘치는 서울의 야경에서 영감을 받은 강렬한 형광 노랑, 분홍, 보라빛 네온컬러가 신발 전면에 적용되었고, 축구화 측면에는 손흥민의 이름이 한글 정자로 새겨져 특별함을 더했다.

‘X크레이지패스트’는 현대 축구의 핵심요소인 스피드를 극대화한 축구화로 손흥민을 비롯해 메시, 모하메드 살라, 벤제마 등 세계 최고 수준의 축구선수들이 착용한다.

아디다스는 '손흥민 X크레이지패스트(X CRAZYFAST HMS PACK)'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애니메이션 영상도 선보인다. 손흥민이 주인공으로 등장한 영상에는 2010년 함부르크SV에서 터트린 영광의 데뷔골부터 2020년 푸스카스상을 수상한 번리전의 원더골, 2022년 골든부츠 상 수상의 영광의 순간과 2022년 카타르 월드컵 16강 진출 시 벗어던졌던 마스크 투혼 등 아디다스 축구화를 신고 뛰어난 활약을 펼쳤던 순간들을 담아냈다.

지난 15년간 아디다스와 손흥민이 함께한 순간들을 담은 애니메이션 영상은 7월 18일부터 아디다스코리아 공식 소셜 채널 및 오버더피치의 소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7월 18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 (명동), 강남브랜드센터, 홍대브랜드센터 및 키카, 카포, 피파스포츠 등 축구 전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