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여름 휴가철이 다가옴에도 불구하고 멀리 떠날 수 없어 가까운 휴가지를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시원한 호텔에서 야외 수영장과 미식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현명한 방법을 소개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Summer Vacation
그랜드 하얏트 서울 Summer Vacation

노란색과 초록색으로 물들여진 파라솔과 남산의 녹음이 둘러싸여 마치 프랑스 남부의 프로방스를 떠올리게 하는 야외 수영장에서의 여유로운 물놀이와 시원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버베나 겟어웨이’를 소개한다.

올여름에는 커플, 가족, 비즈니스 고객까지 모두가 만족할 만한 다양한 패키지와 시설들이 준비되어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Summer Vacation
그랜드 하얏트 서울 Summer Vacation

커플 고객은 바삭한 치킨과 시원한 맥주 세트가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치어스 투 서머>와 결혼을 앞두고 아직 프러포즈를 준비하고 있는 커플이라면 호텔 전문 플라워팀과 베이커리 셰프가 준비한 꽃과 케이크가 취향에 맞게 꾸며지는 <로맨틱 프러포즈> 패키지를 주목하자.

어린 자녀를 둔 가족 단위의 고객은 <마이 리틀 저니 위드 페파 피그>로 10만 원 상당의 식음료 크레딧이 주어져 신나는 물놀이 후 호불호 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테라스 뷔페 또는 파인 다이닝의 진수를 선보이는 322소월로 미식 골목에서 품격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는 키즈 라운지와 영화관이 무료 개방되며 ‘리틀 파티시에 컵케이크 클래스’가 투숙객과 회원 한정으로 진행된다. 아이들은 행복한 여름방학의 추억을 쌓고, 어른들은 잠시나마 마음 놓고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기본 룸만을 예약한 고객도 야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가 이용 가능하여 상큼한 버베나 향기 가득한 야외 수영장에서 무료 제공되는 버베나 아이스크림까지, 해외에 가지 않아도 낭만적인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