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지난 13일 한국교육방송공사(EBS)와 국내외 아웃도어 활동 및 여행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아이더가 지난 13일 한국교육방송공사(EBS)와 국내외 아웃도어 활동 및 여행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아이더가 지난 13일 한국교육방송공사(EBS)와 국내외 아웃도어 활동 및 여행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경기도 고양시 EBS 본사에서 아이더 장욱진 사업본부장, 김유열 EBS 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아이더와 EBS는 국내외 아웃도어 활동을 독려하고 올바른 여행 문화 정착을 위해 양사가 보유한 자원을 바탕으로 긴밀하게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친근하고 전문성이 담긴 양질의 콘텐츠 제작 및 홍보, 온/오프라인 행사 등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현재 EBS에서 방영 중인 여행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세계테마기행’을 통해 경이로운 세계 곳곳의 여행지를 누비는 과정 속에서 각 활동에 걸맞은 아이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현지인의 입장으로 즐겨보는 리얼리티 여행기를 담은 ‘곽준빈의 세계 기사 식당’의 제작 지원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아웃도어 활동의 즐거움과 여행 문화 확산에 기여할 다양한 콘텐츠 구축을 위해 긴밀히 협력할 방침이다.

아이더 관계자는 “현세대와 미래세대가 아웃도어 활동에 관심을 높이고 올바르고 건강한 여행 문화를 형성할 수 있도록 이번 업무 협약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