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어패럴이 12월 시작과 함께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특별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노우피크, 홀리데이 프로모션 이미지 현빈
스노우피크, 홀리데이 프로모션 이미지 현빈

먼저 구매 금액별 사은품과 함께 따스한 홀리데이와 어울리는 스페셜 기프트가 마련되어 있다. 60만원 이상 구매 시 스노우피크의 겨울을 담은 한정판 ‘스노우볼’, 30만원 이상 구매 시 연말 파티를 위한 잇 아이템 ‘로고 오프너’, 15만원 이상 구매 시 스노우피크 베이직 양말을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또한 본격적인 겨울철 한파에 대비하여 헤비 아우터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23FW 프리미엄 헤비 다운 자켓을 최대 10만원 할인 판매한다. 스노우피크 시그니처 헤비 아우터인 ‘시티캠퍼 시리즈’, 새롭게 선보이는 고기능 소재 ‘캠픽 다운 시리즈’, 활동적인 움직임에 최적화된 ‘프로 헤비 다운 시리즈’, 완벽한 보온을 위한 ‘롱 다운 시리즈’까지 스노우피크의 프리미엄 아우터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겨울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며 보온성까지 함께 갖춘 다양한 방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발끝부터 발목까지 따뜻함은 물론 어떤 기상 조건에도 멋진 스타일을 빛내주는 ‘랜더 패딩 부츠’부터 연말 선물로 추천하는 다채로운 컬러와 형태의 모자, 장갑, 넥워머 등이 준비되어 있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홀리데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