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제주 오름 투어 프로젝트 겨울편을 전개하며 함께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아이더, 제주 오름 투어 프로젝트 겨울편 포스터
아이더, 제주 오름 투어 프로젝트 겨울편 포스터

아이더의 ‘제주 오름 투어 프로젝트’는 제주 오름을 기반으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는 브랜드 오르머와 함께 자연 그대로의 제주 오름을 즐길 수 있는 투어 프로그램을 전개한다. 억새의 장관을 엿볼 수 있던 가을편에 이어 눈 내린 제주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겨울편으로 돌아왔다.

아이더X오르머 ‘제주 오름 투어 프로젝트:겨울편’은 트레킹 테마의 총 3회차로 구성된다. 희망하는 주제와 코스가 있는 회차를 선택하여 참가 신청할 수 있다. 4회차는 오는 23일(토), 5회차는 30일(토), 6회차는 1월 6일(토)에 각각 진행된다.

4회차 ‘크리스마스를 오름’ 투어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울창한 숲을 걸으며 마치 트리를 연상시키는 눈 덮인 삼나무들의 장관을 엿볼 수 있는 트레킹 코스다. 큰노꼬메에서 족은노꼬메 오름으로 이어지는 길로, 정상에 오르면 눈 내린 한라산을 마주할 수 있다. 5회차는 한라산 코스 중 하나로 백록담 측면을 볼 수 있는 윗세오름을 걷는 투어다. 트레킹 난이도는 높은 편이나 아름다운 설경을 자랑해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코스이기도 하다.

마지막 6회차는 신년을 맞아 성산일출봉과 우도 사이로 떠오르는 일출을 볼 수 있는 걷기 투어가 진행된다. 말미오름에서 알오름으로 이어지는 어렵지 않은 난이도의 코스로 부담 없이 걷기 좋다. 아름다운 일출을 경험할 수 있도록 6회차 투어는 새벽 시간에 출발한다.

걷기 투어를 진행하는 동안 다양한 즐길거리도 제공된다. 추위를 다독여 줄 발열 식품 스낵타임, 오름 중간에서 퀴즈를 맞추고 소소한 경품을 가져갈 수 있는 퀴즈 타임, 개인 스냅 사진 촬영, 하산 플로깅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아이더X오르머 맨투맨과 에코 텀블러, 아이더 플로깅백, 로고 타월, 100대 오름 수첩 등 풍성한 웰컴 오름 기프트가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12월 1일(금)부터 7일(목)까지 아이더와 오르머 인스타그램 채널 내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모집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이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회차별 10명씩 총 30명이다. 투어 프로그램에 대한 소정의 참가비가 발생하며 항공, 숙박 등의 경비는 미포함이다. 겨울철 진행되는 트레킹인 만큼 등산화 지참은 필수이며, 눈 예보에 따라 아이젠, 스패츠, 스틱 등 추가 장비도 필요하다.

아이더 관계자는 ”지난 가을편에 대한 좋은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제주의 겨울을 만끽할 수 있는 겨울편을 발빠르게 준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