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러닝 시에는 물론 일상에서도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데일리 러닝화 ‘슈퍼노바 라이즈(SUPERNOVA RISE)’를 새롭게 선보인다.

 

슈퍼노바 라이즈(Men's)
슈퍼노바 라이즈(Men's)

아디다스의 제품개발 팀이 1,300명의 일반 러너들을 대상으로 러닝화 선택 기준에 대해 조사한 결과, 러닝화 선택 시 신발의 편안함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것을 확인했다. 이에 아디다스 러닝 내 최상위 컬렉션의 기술력을 적용해 매일 신고 뛰어도 불편함 없이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는 슈퍼노바 라이즈를 출시했다.

특히 슈퍼노바 라이즈는 다년간의 연구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드림스트라이크+(Dreamstrike+) 미드솔과 로드 시스템(ROD SYSTEM)을 적용한 아웃솔 기술을 바탕으로 기능성을 더해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슈퍼노바 라이즈 미드솔의 드림스트라이크+기술은 아디다스의 대표 러닝화 컬렉션인 아디제로에 사용되는 라이트스트라이크 프로(Lightstrike Pro) 폼을 재해석해 흔들림 없이 안정적인 착지감을 경험할 수 있게 도와준다. 아웃솔에 적용된 로드 시스템은 발 전체에 안전하고 편안한 지지와 전환을 제공함으로써 안정적인 달리기 경험을 도와준다.

신발의 힐컵에는 부드러운 폼을 덧대어 발뒤꿈치를 지지해 주며 달리는 동안에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어퍼에는 가벼운 무게의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을 높였고 매일 달리기를 시도하는 러너들이 부담 없이 데일리로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이는 러닝뿐만 아니라 최근 여러 종목들을 동시에 수행하는 크로스 트레이닝을 즐기는 피트니스 소비자들이 트레드밀 러닝, 크로스핏, 웨이트 트레이닝 등 다른 종류의 운동을 할 때에도 착용이 가능하다.

아디다스 러닝 카테고리 관계자는 “러너들의 러닝화 선택 기준 중 가장 중요하다는 편안한 러닝화를 만들기 위해 오랜 시간 연구해 왔고 그 결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슈퍼노바가 탄생했다”면서 “편안한 슈퍼노바 러닝화는 러너들이 보다 오랜 시간을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달릴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슈퍼노바 컬렉션은 현재 주요 매장(강남 브랜드센터, 홍대 브랜드센터, 명동 아디다스 브랜드플래그십 서울)에서 소비자가 15만9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추후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몰에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