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대표 이혜성)가 한국소비자원과 함께 소비자의 건강한 삶을 위한 ‘안마의자 안전 사용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코지마, 한국소비자원과 안마의자 안전 사용 캠페인 전개
코지마, 한국소비자원과 안마의자 안전 사용 캠페인 전개

한국소비자원이 주최하고 안마의자 사업자정례협의체가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은 올바른 안마의자 사용을 독려하고자 추진됐다. 소비자가 안마의자 사용 시 안전 수칙을 쉽게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주의사항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친다.

특히 코지마는 판매사원이 상주하는 오프라인 전 매장 및 공식 인증 대리점 곳곳에 홍보물을 배치해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코지마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공식 SNS에 관련 게시물을 업로드하며 누구나 손쉽게 안마의자 관련 안전 수칙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코지마 카카오톡 공식 채널에도 안전 사용 수칙 안내 탭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구매자 및 A/S 신청자에게 캠페인 관련 알람 문자를 발송하고, 출장 방문 시 안마의자 사용 수칙을 고지하는 등 기존 안마의자 이용자 대상 안전문화 확산에도 지속적으로 힘쓸 예정이다.

코지마 마케팅부 김경호 본부장은 “안전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안마의자를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소비자원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며 “헬스케어 리딩 브랜드로서 소비자의 건강한 삶을 위해 관련 제품 출시 뿐만 아니라 안전 사용에 대한 인식 확산에도 앞장설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