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O단체 희망조약돌(사무총장 이재원)이 성베드로의집에서  레크레이션 강의 기부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희망조약돌 관계자가 성 베드로의 집 사회복지사를 대상으로 레크레이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희망조약돌 관계자가 성 베드로의 집 사회복지사를 대상으로 레크레이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희망조약돌의 강연기부는 지난 2022년도부터 시작된 프로그램으로  전국 군부대 및 기관 기업, 지자체 등에 무료로 다양한 커리큘럼의 강의를 제공 해오고 있다.   

이번 레크레이션 강의는 참여자들 간의 소통을 위주로 팀워크를 촉진하고, 협력과 조화를 향상해 일상생활에서의 스트레스와 긴장을 잠시라도 풀 수 있도록 기획  진행되었다.

강의를 참관한 박신혜 원장은 “선생님들이 2시간가량 레크레이션 강의 시간 동안 모두가 즐겁게 웃으며 참여했고, 또 웃는 2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는지 몰랐다”며 2023년을 마무리하며 매우 인상 깊은 송년 모임을 만들어준 희망조약돌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희망조약돌  배성근 부장은 “즐거움 가득한 분위기 속에서 웃음소리가 가득하여 진행하는 데 보람을 느낄 수 있었고, 적극적으로 레크레이션에 참여해 준 성베드로의 집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국내구호단체 희망조약돌은 강의가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가 행복을 나눌 수 있는 강의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NGO단체 희망조약돌은 학대피해아동 지원 캠페인·자립준비청년 지원 캠페인 등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비영리단체로, 국내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며,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꿈꿀 수 있는 풍요롭고 아름다운 대한민국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